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 (aka.우주맛콜라)랑 코카콜라 제로 New레시피 리뷰

내가쓰는 리뷰/먹고사는 리뷰

by Jocholete 2022. 3. 30. 16:55

본문

침착맨 유튜브랑 각종 알고리즘을 통해서 접해들은 우주맛 콜라.

 

나는 평상시에도 제로콜라만 먹는다. 코카콜라 보다는 펩시제로 라임을 좋아하는편.

제로콜라 새로운맛이라면 먹어봐야지 싶어서 사보려고 시도해봤다.

편의점에서 판다길래 들릴때마다 확인해봤지만 찾을 수 없었다.

 

며칠 후 아무생각없이 들른 편의점에서 구한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

나는 CU편의점에서 구매했다.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 우주맛콜라
IPhone 13 Pro Max

색깔은 일반 콜라캔에서 좀더 핑크빛이 섞인 색깔.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 우주맛콜라
IPhone 13 Pro Max

투명한 잔에 따라보니 붉은색이다. 

맛은 약간 과일펀치 맛이 연하게 섞인 탄산음료.

확실히 일반 코카콜라보다는 탄산이 적다.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 우주맛콜라
IPhone 13 Pro Max

레시피를 쉽게 공개하지 않는 코카콜라 답게 성분표를 봐도 무슨 과일맛이 섞였는지 알 수 없다.

특이한게 우유(천연향료)가 들었다고 한다..

굳이 스타더스트 맛을 또 사먹을거냐 물으면 No..

 

코카콜라 제로콜라 뉴 new
IPhone 13 Pro Max

이건 CU편의점 1+1 행사로 구매한 코카콜라 제로 New 테이스트.

코카콜라 제로의 맛을 오리지널 코카콜라와 맛이 흡사하게 바꿨다고 들었다.

직접 마셔보니 차이가 엄청 느껴지는 정도는 아니고

코카콜라 제로 특유의 인공적인 끝맛을 최대한 지우려고 한 것 같다.

기왕이면 오리지널과 맛이 비슷할 수록 좋으니 나는 괜찮았다.

우주맛콜라 먹을 바에는 일반 제로콜라를 먹을 듯 싶다.

반응형

댓글 영역